꼬치 오마카세 인덕원 야키토리 키혼 상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밍또연구센터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오늘은 인덕원에 위치한 꼬치 오마카세 "야키토리 키혼"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본 글은 어떠한 광고나 협찬도 받지 않았으며, 내돈내산 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주소
경기 안양시 동안구 인덕원로 12번 길 33
간판에 글자가 적혀 있지 않으니 잘 확인하고 찾아가셔야 합니다!
메뉴
야키토리 코스 25,000원
하이볼 8,000원 (달지 않은 하이볼도 있습니다)
기린 이치방 생맥주 8,000원
사케 잔술 9,000원
병 사케(50,000원부터 다양하게 구비)
리크류 10,000원 (달달한 술 종류 같습니다)
일본 소주 잔당 10,000원~15,000원
위스키 한잔 10,000원~13,000원 정도
일품진로 25,000원
화요 25,000원
정보
예약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는 마치 자리가 있는 것처럼 나오는데 사실 마감인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한 정보는 캐치테이블에서 꼭 확인해야 합니다.
이미 예약이 마감된 경우에도 예약을 걸어둘 수 있고, 취소 자리가 나면 알람이 옵니다. 이때 취소 자리 예약은 예약을 걸어둔 순서가 아니라 선착순이기 때문에 알람이 오자마자 신청하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예약 타임은 오후 5시, 7시 가능합니다. 캐치테이블에 한 달 뒤 일정까지 예약이 열립니다.
주류 및 콜키지
1인 1 주류 주문 필수인 곳입니다.
콜키지 가능합니다. 콜키지는 750ml 기준 병당 10,000원입니다. 주류, 도수는 상관없습니다. 750ml 초과 시 병당 30,000원입니다. 2인이 콜키지를 한 병 가져오실 경우 1 주류 추가 주문이 필요합니다. 일반 소주는 콜키지가 불가합니다.
주차
주차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천 쪽 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식당이 좁은 주택가 골목에 위치하여 바로 앞에는 주차가 어렵습니다.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정말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오마카세인데 인당 25,000원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닭가슴살, 닭다리살과 대파, 가지꼬치, 닭봉, 닭날개, 표고버섯꼬치, 어느 부위인지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당근 퓌레와 함께 나오는 디쉬, 염통, 브로콜리를 먹었고 후식으로 샤인머스켓까지 주셨습니다.
어느 꼬치가 가장 맛있다고 고를 수가 없을 정도로 모두 훌륭했고, 특히나 버섯과 야채가 정말 기가 막혔습니다. 닭의 육즙에서 느껴지는 감칠맛이 너무 훌륭했고, 야채류도 닭기름을 발라 구워주셔서 마치 고기와 같은 향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오이반찬만 주시는데 그것조차 아주 훌륭했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는 고추냉이, 소금, 고춧가루만 준비되어 있는데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찍지 않고 그냥 먹을 때 가장 맛있었습니다. 구울 때 약간의 간을 해서 주십니다.
당근을 갈아서 만든 퓌레는 당근 향이 아주 은은하게 나면서 마치 감자와 같은 고소하고 포근한 식감이었습니다. 이렇게만 먹으면 다이어트 식단은 힘들지 않겠다, 당근 편식 바로 고칠 수 있다는 등 친구와 극찬을 했습니다.
저는 술은 일본 소주를 2잔 마셨습니다. 일본 소주는 큰 잔에 듬뿍 따라주시기 때문에, 술을 꽤 잘 마시는 저도 한두 잔으로 충분했습니다. 첫 번째로 마신 세 키토바(고구마소주)는 고구마 향이 은은하게 났고, 달지 않아 꼬치와 잘 어울렸습니다.
두 번째로 마신 무기시루(보리소주)는 마셨을 때는 깔끔한 증류주의 맛이었지만, 삼킨 뒤에는 구수한 보리의 향이 올라오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무기시루는 개인적으로 구매를 할 의향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인덕원 최고의 꼬치 오마카세! 야키토린 키혼 강력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 글에서 만나요~